깔끔하고 위생적인 밀폐클립!!

 

 

 

 

 


길냥이들에게 줄 사료를 챙기는게

제 하루에 있어서

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데요.

아무래도 길냥이들은 한두마리가

와서 먹는게 아니다 보니

사료도 조금한걸로는 턱없이 부족해서

항상 7kg이나 15kg짜리 대용량

사료를 구입하게 되요.

그러다 보니 보관하는데 불편해서

크게 집을 수 있는 큰 집게가

필요했는데 마침 구했답니당.

사이즈도 꽤 큰데 튼튼하게 생겼어요.

3개에 2천원 구성의 착한 가격! 오홀~

 

 

 

 

 


일반 작은 집게는

저 큰 입구를 밀폐하는데

불편함이 아주 많았는데

완전 맞는 제품을 찾은 것 같아요.

걔다가 3개 구성이라서 여러모로

쏠쏠하게 쓸 수 있다는거...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이날 준비되어 있는 사료는

길냥이 사료로 유명한 태비예요

보통 캐츠랑과 태비를 번갈아 가면서

구입해서 급여한답니당..ㅋㅋㅋ

 

 

 

 


이렇게 밀봉해 놓으니

먼지 들어갈 염려도 없어

더더더욱 안심할 수 있어용...ㅎㅎ

 

 

 

 


우리 길냥이들 위생을 위해서

꼭 필요했/는데 저렴한 가격에

득탬해서 너무 좋아용..ㅋㅋ

개인적으로 집게가 커서

우유 같은거 먹고 남으면

냉장고에 넣어두면 김치 냄새가 배었는데

그럴때 집어 놓으면

밀폐되서 좋을것 같아용..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