겨울철 건강관리는 홍삼으로


확실히 건강식품을 먹으면 몸에 좋은작용을 하는것 같아요.
3년 전에 홍삼이라는 건강식품을 3개월 이상 먹었는데
그땐 남들이 다 감기에 걸려도
저는 안걸렸었어요.
그런데 안먹은지 꽤 되니까 이제 비실비실하네요 ..

 

 

 

 

 


전에는 액상타입으로 예장원이라는 홍삼을 먹었어요.
그런데 3년이 지난 지금 다시 홍삼을 먹으려 알아보던중
여자에게 좋은 홍삼 건강기능식품으로
환으로 되어있는 자음보라는 것이 있더라고요.
쭉~ 읽어보니 요거다 싶었어요!

 

 

 

 

 


아모레퍼시픽 건강식품으로 vb프로그램 라인인데요.
그 중에서도 홍삼부분 중에서도 여자에게 좋은 건강식품이에요.
청심환 먹어 보셨나요?
청심환 스타일이라고 보면 돼요~~~
건강식품 2달분을 구매했습니다!

 

 

 

 

 


화장품 샘플은 여행갈 때 참 유용하죠~
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회사로 유명하잖아요.
화장품 샘플을 함께 챙겨주셔서 받았네요 ㅎㅎ
여행갈때 가져가야지~~~
방판아주머니께 좀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^^

 

 

 

 


원래는 한 달분으로 30환이 들어 있어요.
그런데 기획세트가 나와서
30환 + 5환을 추가로 받았답니다.
그래서 한 달 치만 구매하려다가
기획세트도 있으니 2박스를 구매하게 됫어요~

 

 

 

 


맛을보면 느낌은 캬라멜처럼 쫀득하지만
달달하지는 않아요~~~
그래도 홍삼원액보다는 먹을만 해요
홍삼이외에도 여자에게 좋은 성분이 들어 있으니
올겨울 건강은 자음보가 책임지겠죠!? 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