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랜만에

친구들과 가로수길에서의 

만남!


뭐 먹을까

엄청난 토론 끝에

길버트 버거 앤 프라이즈로 

고고싱!





우선 마실 것으로

시험삼아 바닐라

밀크쉐이크를 하나 시켜봅니다.


하나로 다들 나눠먹었어요.


넘 달아서 

많이는 못 먹겠다능 ㅎㅎ





전 멕시칸 스타일의 

버거를 골랐습니다!


처음 보자마자

엥 왤케 쪼그맣지 했는데


다 먹고 나니

배 터질 것 같은ㅎㅎ





버거 포만감이 

꽤 되더라구요.


프라이까지 시켰으면

정말 배 터졌을지도 ㅎㅎㅎ





제 접시 초토화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좀 비싸긴 해도 

진짜 맛있는 것 같아요


또 가고 싶은 곳이에요.


담에는

광화문 쪽을 한번 가봐야겠어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