얼마 전엔 성신여대로 나들이 다녀왔어요~

전 항상 메인 거리인 쇼핑가만 들렀다 오곤 했는데..

외곽 쪽으로 도니까 괜찮은 카페랑 음식점이 정말 많더라구요!

 

여기는 이름은 까먹었지만..ㅎ...

친구한테 듣기로는 10년인가 15년 이상 동안 운영되어왔다는,

성신여대의 터줏대감 맛집이었어요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치킨 라이스(?)와 스파게티를 각각 한 개씩 주문해서

친구와 나눠 먹었는데요~

저는 개인적으로 치킨 라이스가 더 맛있었어요.

한식에 약해서 그런가..ㅎㅎ

튀김도 바삭바삭하고, 소스도 맛있고.

딱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맛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함께 주문한 연어 타코 스파게티예요.

타코 안에 스파게티가 담겨서 나오는 게 신기하더라구요ㅋㅋㅋ

요거는 살짝 매콤한 맛으로 주문했는데,

딱 알맞은 간으로 요리되어서 부담 없이 잘 먹었어요 역시ㅎㅎ

 

두 메뉴 모두 만원도 안 됐는데,

둘이 너무 배부르게 먹고 왔네요!

앞으로 자주 가야겠단 생각이 들었어요.

그땐 이름 좀 외워서 오겠습니다+_+