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침을 거르고 일을 하러 가기엔

허기가 져서...

일하기 전에 편의점을 들르게 됐어요~

 

원래는 빵 같은 거 하나를 사서 가려고 했는데

제 눈을 붙잡는 음료 하나가 있었으니-!!

 

 

 

 

 

 

바로 요 배드파머스 주스예요ㅎㅎ

저는 1+1, 2+1 행사 상품 사는 재미로

편의점을 가곤 하는데요~

 

행사 상품은 할인 적용 받고,

또 할인 적용되는 카드로 결제하게 되면

마트보다도 싸게 구매할 수가 있어서~

할인 받아서 행사 상품 사는 재미가 아주 쏠쏠합니당ㅎㅎ

 

제가 이날 아침 식사 대용으로 고른 주스는

이번에 새로 나온 배드파머스라는 주스인데요~

병도 그렇고, 각 맛별로 붙여져 있는 이름도 그렇고

눈에 띄어서 요걸루 정했답니당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사기 전에 영양 정보도 한 번 확인해봤어요~

총 용량 280ml에 115kcal밖에 안 되네요!

건강한 영양 성분으로 꾸려져 있어

뭔가 몸에 안 좋은 군것질하는 느낌이 안 나서

죄책감이 덜어지더라구요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제가 고른 건 퍼플맛!

적포도와 배과즙, 사과 농축액이 들어간 주스랍니다~

늙지 않아~라는 문장이 저를 붙잡았어요ㅋㅋㅋㅋ

 

다이어트 주스로도 딱이죠?

칼리로리랑 영양 성분 비교해보면 좋은 것 같아요~

행사 기간 얼마 안 남았는데 아침마다 꾸준히 마셔볼라구요~

 

맛도 쏘쏘해서 가격대비 괜찮습니다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