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! 오랜만에 뷰티 포스팅!

오늘은 제가 애정하는 크림에 대한 사용후기를 공유하려고해요~


요즘 너무좋아서 매일매일 쓰고있는 미백크림!

바로 레츠큐어 광채크림 이예요!

정식 명은 레츠큐어 화이트 메커니즘인데요~

왜 레츠큐어 '광채크림'으로 불리우는지.. 제가 경험해봤어요~



미백크림 겸 광채크림인데 요즘 톤업크림이나 베이스처럼 발랐을 때 

바로 톤업효과가 있는 제품은 아니고,

꾸준히 발라주면 피부가 자연스레 톤업 되는 크림이예요.


제가 이 크림을 사용하자마자 반한이유는 톤업효과보다는 광채때문..!

진짜 영롱한 광채가 촤르르 흐른답니다...!!!!

인위적인 펄이 아니고

광채크림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정말 촤르르- 한 광이 흘러요.

친구들에게 여기저기 추천해서 친구들도 다 쓰는데

10명중 10명이 만족한답니다. 향은 호불호가갈리는편~ (인삼향이라ㅋ 인삼의 사포닌성분이 포함되었다고 해요)


음.. 꾸준히 사용하면서 벌써 몇통째 쓰고 있지만 쓰다 보면 톤업 효과도 확실히 볼 수 있어요.

써보고 너무 만족해서 엄마도 사드렸는데

엄마도 같이 빠져 몇 통씩 미리 사놓고 쓰고 계신답니다 ㅎㅎ







말씀드린 것 처럼 레츠큐어 광채크림의 정확한 명칭은

‘레츠큐어 화이트 메커니즘’ 이예요

용량은 50g

가격에 비해 많은 양은 아니예요.














자, 그럼 본품을 열어볼까요 :-)









레츠큐어 광채크림의 패키지는 대충 요렇게 생겼습니다 :-)













패키지 안에는 광채크림 본품 과 '스파츌러'가 들어있구요

역시 기초제품은 청결이 생명인데 이렇게 스파츌러가 들어있어서 만족!

손으로 퍼서 쓰면 위생상 안 좋다고해요~

귀찮더라도 꼭 스파츌러를 이용하는걸 추천해드려용







광채크림의 뚜껑을 열면 중간 캡도 내장 되어있어요

내장 캡이 붙어있는 건 아니고 덮었다 떼었다가 할 수 있구요







레츠큐어 광채크림을

처음 샀을 때 쓰기 아까워서 아껴쓰며 찍었던 사진들..ㅋㅋ

너무 영롱한 아이스크림 같죠? ㅠㅠ

처음이라 쓰기가 좀 많이 아까웠던 기억이 나네요.. 이젠 일상이 된터라 팍팍ㅎㅎ









광채크림을 손등에 발라보았어요~ 드음뿍!

슥슥 바르면서 놀라게 되는 점! 

정말 인위적이지 않은 광이 피부위로 흐릅니다


처음엔 지인 추천으로 써본 제품인데

명품 화장품이 아닌데두 가격이 좀 쎄다고 생각했었는데

그 생각을 완전하게 바꿔준 제품..!


우리나라 화장품 정말 잘 나오는구나 싶고  

레츠큐어 라는 브랜드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였어요.

비타민c파우더나 abc팩이 유명하다고 해서

레츠큐어 제품들에 입문하고 난 뒤에 헤어나오질 못하고있네요..








레츠큐어 광채크림을 손등에 펴발라보았어요

반만 발라보았는데바른 면 안바른면 확연히 차이 보이시져????


 



사진으로 표현이 덜 되는게 너무 아쉬워 동영상도찍어봣어요





광채크림 이렇게 입문해서

지금은 몇통을 쟁여놓고 쓰고있답니다..

가격이 비싸서 망설이다가도 없으면 안되는 

마약 같은 기초크림ㅠㅠ



구매하신 곳 궁금해하실 분들 계실 것 같아서 스토어 이름정도만 남겨둬요~!


저도 레츠큐어 화이트 메커니즘 구매해보려고 몇 군데 후기 비교하다가 알게된 


비에이블피트란 스토어팜인데요


가격이 가장 저렴했고 또 톡톡 상담도 빠르게 답변해주셔서 매번 만족스럽게 구매하고 있어요


손편지에 하리보까지.. 감동감동~ 배송도 빨라서 이래저래 애정하는 쇼핑몰 입니다





소중한 피부, 제대로 케어하고픈 분들 꼭 한 번 구매해서 사용해보세요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