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기 되게 독특하고 분위기도 좋아서

포스팅하게 되었는데요!

충무로 쪽에서 밥 먹고 카페 찾으며 가게 된 곳!

이름이 '카페 온 더 플랜'이라는 곳인데,

내부도 되게 넓고 인테리어도 독특해요ㅋㅋㅋ











일단 이렇게 천장이 엄청 높아요!

그리고 천장에 저 네온사인으로 빛나고 있는

카페명 '카페 온 더 플랜'ㅋㅋㅋ

뭔가 사진 찍어놔야할 것 같아서 찍었네요.

의자도 좀 디자인이 특이한 편이고..(불편할 것 같은 의자도 있었던 건 함졍)


전체적으로 테이블이 되게 큼지막하고,

단체석이 주로 있어서 신기했네요ㅎㅎ

회사원들을 단체 손님을 노렸다기엔..

딱히 공간이 구분되어 나뉘어져 있지도 않고.

좀 특이했어요ㅋㅋㅋ 전 맘에 들었네요.











친구는 아메리카노 주문해서 먹고~

저는 후르츠 뭐시기 티를 마셨는데,

지난 꽃샘 추위 시기에 갔던 지라..ㅠㅠ

사실 맛은 어떤지도 모르고 따뜻하게 손 데워가면서 홀짝 거렸네용

이러고 바로 옆 대한극장까지 가서 영화보니 참 좋더군요~

극장 오셨다가 카페 찾는 분들은 여기 한 번 꼭 가보세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