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난 주에 처음 가보게 된 성신여대의 <문화식당>!

친구가 괜찮다고 몇 번을 말했던 곳이라..

언제 한 번 가봐야지 가봐야지 벼르고 있긴 했는데.

드디어 다녀왔네요!


가자마자 느낀 건 분위기가 너무 좋다는 것(!)

친구가 왜 그렇게 좋아했나 바로 알겠더라구요ㅎㅎ

피크 시간대일 때는 웨이팅도 있다던데.

저희는 점심/저녁 피크 시간대는 피해가서 그런지 웨이팅 없이 들어갔어요~











이날 먹은 메뉴들이에요!

세 메뉴 다 다른 매력으로 맛있어서 넘나 행복했던..ㅠㅠ

맛있는 만큼 양도 많았음 얼마나 좋았을까요..

양이 좀 아쉽긴 했는데 뭐.

맛있다고 계속 먹다보면 그게 다 살로 가는 것밖에는 없으니까.


푸짐한 양이라곤 할 수 없었지만 그래도

가격만큼의 질 높은 맛을 제공해주는 곳이라

가격대비 아깝다는 생각 전혀 안 들었어요^^











분위기도 좋아서~

저희 갔을 때 보니까 데이트하러 온 분들도 꽤 있더라구요.

데이트 장소로도 좋고 친구들이랑 분위기 있는 

술집 겸 밥집 가고싶다! 하는 분들은 한 번 가보시는 것 추천해요.

후회 없으실 거예용ㅎㅎ


저는 한 번 더 오기로 하고~!

이날 맛있게 저녁 먹구 들어왔네요bb