얼마 전에 동네에서 큰 공사가 끝난 뒤

뷔페 업체가 와서 배부르게 저녁 해결을 할 수 있었어요~

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가 있었는데요.

진열되어 있는 음식들 모두가 맛있더라구요:)













특히 떡이 달달하니 참 맛있어서

함께 뷔페를 먹는 분과 아주 만족스럽게 시식을 했습니다.


꽃 모양으로 예쁘게 만들어져 있던 음식은

디저트로 먹으라고 있는 젤리인 줄 알았는데

이것도 떡이라서 좀 놀랐어요!

달콤한 팥이 안에 들어있더라구요~












새우도 싱싱하니 맛있었어요~

해물 요리를 좋아하는 저로서는

간만에 새우를 섭취해서 그런지 기분이 잔뜩 업!되더라구요ㅎㅎ













보통 뷔페에 가면 맛있는 음식은 사실상 한정적이라서

아쉬움을 느끼곤 하는데,

여기 뷔페는 전체적으로 맛이 좋아서

다이어트 생각 못하고 푸짐한 음식을 다 해치워버렸습니다ㅠㅠ


다음에 또 먹고 싶은 맛이었네요ㅎㅎ